01.
고객님의 계좌에서 자동이체 신청으로 금액이 빠져나간 경우
02.
입금이 되었는데 예랑씨앤디에서 입금확인이 24시간 이내에 안 이루어지는 경우
위에 해당사항에 고객님이 들어가신다면
먼저 입금확인이 되었는데, 기재된 입금자 성함과 실 입금자 성함이 동일한 것인지
확인해주시고 위 사항에 문제가 없을 경우 고객센터(02-532-6484)로 연락주시거나
상품 Q&A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작성자 (주)예랑(ip:)
작성일 2009-12-17
조회 805
01.
고객님의 계좌에서 자동이체 신청으로 금액이 빠져나간 경우
02.
입금이 되었는데 예랑씨앤디에서 입금확인이 24시간 이내에 안 이루어지는 경우
위에 해당사항에 고객님이 들어가신다면
먼저 입금확인이 되었는데, 기재된 입금자 성함과 실 입금자 성함이 동일한 것인지
확인해주시고 위 사항에 문제가 없을 경우 고객센터(02-532-6484)로 연락주시거나
상품 Q&A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