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Q> 자동이체를 해서 돈이 빠져나갔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었습니다.

작성자 (주)예랑(ip:)

작성일 2009-12-17

조회 80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
 

 

 

01.

 

고객님의 계좌에서 자동이체 신청으로 금액이 빠져나간 경우

 

02.

 

입금이 되었는데 예랑씨앤디에서 입금확인이 24시간 이내에 안 이루어지는 경우

 

 

위에 해당사항에 고객님이 들어가신다면

먼저 입금확인이 되었는데, 기재된 입금자 성함과 실 입금자 성함이 동일한 것인지

 

확인해주시고 위 사항에 문제가 없을 경우 고객센터(02-532-6484)로 연락주시거나

 

상품 Q&A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MORE

  • 031-631-6484 AM 10:00 - PM 6:00
   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  • 국민 230101-04-503198 (주)예랑
    농협 355-0069-6862-63 (주)예랑
    우리 1005-504-027222 (주)예랑

TOP